지닝지닌님의 노브랜드 김치전병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노브랜드 김치전병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6.03
저는 김치를 항상 먹어야 밥을 먹은 거 같은 기분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김치를 단독으로 먹을 때 말고도 이렇게 김치 들어간 전병이나 전을 같이 먹게 됩니다. 김치를 먹어야 소화도 잘 되는 거 같기도 하고 제가 매운 음식을 좋아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720g)
1,500kcal
노브랜드김치전병
4.9(리뷰 34개)
·식단기록63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