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잇슬림 두부샐러드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잇슬림 두부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3
오늘은 샐러드에다가 두부를 가득 먹어가지고 만들어서 준비 하고 있어요. 두부를 물기를 조금 뺀다음에 자기 잘라서 넣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거든요. 저는 두부에도 항상 오리엔탈 소스를 뿌려서 먹는데 오늘은 참깨 드레싱 소스를 뿌려서 먹었어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90g)
261kcal
잇슬림두부샐러드
4.9(리뷰 10개)
·식단기록23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