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4738599님의 베지푸드 비건 오뎅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4738599님의 베지푸드 비건 오뎅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4738599
리뷰666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3
무를 넣고 푹 끓인 오뎅탕은 국물이 깊고 시원해요. 국물을 가득 머금어 통통하게 분 오뎅은 입안에서 부드럽게 풀어지며 안씹어도 넘어갈 정도지만 개인적으로 불어버린 오뎅은 별로예요.
오뎅의 단백질과 무의 비타민 C, 소화 효소가 부담스럽지않은 반찬이죠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51kcal
베지푸드비건 오뎅탕
4.8(리뷰 40개)
·식단기록6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