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zza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zza
리뷰488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3
점심먹으러 돈까스집에 갔는데
빠지지 않고 나오는게 단무지다
아삭아삭 달콤하기도하고 계속손이간다
단무지하면 김밥이 생각난다
김밥에 꼭 들어가는 식재료라는 생각이든다
지금은 용도에 따라 다양한 모양으로
먹을수 있다. 마트에는 김밥용단무지로
아예 재단되어 나오니 참 편리하다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