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ja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uja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uja
리뷰130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3
아직 한여름이 온 것 같지도 않은데 집에 가만히 있으니 너무너무 덥네요. 에어컨을 틀지 않고서는 살 수 없는 날씨예요. 너무 더워서 냉장고를 뒤져서 오이를 총총총 썰은 다음 냉면을 삶아서 먹었습니다~~ 속까지 다 시원해지는 기분이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