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48님의 설렁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3948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3948
리뷰9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3
설렁탕은 자극적이지 않은데도 이상하게 자꾸 생각나는 음식인 것 같아요. 뽀얀 국물을 한 숟갈 떠먹으면 진하고 구수한 맛이 천천히 퍼지면서 속이 따뜻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부드럽게 삶아진 고기도 넉넉하게 들어 있어서 든든하게 한 끼 해결하기 좋고요. 저는 파를 듬뿍 넣고 후추를 살짝 뿌려 먹는 걸 좋아하는데, 그렇게 먹으면 국물 맛이 더 살아나더라고요. 화려한 맛은 아니지만 먹고 나면 몸도 마음도 편안해지는, 추운 날이나 지친 날 특히 생각나는 음식이에요.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