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48님의 롯데리아 라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3948님의 롯데리아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3948
리뷰9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3
롯데리아 라면버거는 처음엔 "이 조합이 괜찮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의외로 꽤 매력 있었어요. 빵 대신 라면이 들어가서 식감이 색다르고, 달콤짭짤한 불고기 패티랑 생각보다 잘 어울리더라고요. 먹는 재미가 있어서 한 번쯤은 꼭 경험해볼 만한 메뉴 같아요. 다만 일반 버거와는 느낌이 많이 달라서 호불호는 있을 수 있지만, 저는 독특한 메뉴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추억도 떠오르고 가끔 생각나는 메뉴예요.
#일반식 #저녁

1인분(0g)
0kcal
롯데리아라면
4.8(리뷰 3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