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데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낸데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낸데
리뷰171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3
중국집에서 자짱면이랑 같이 먹은 단무지~~
반달 모양으로 예쁘게 썰려 있든, 김밥용으로 길쭉하게 뻗어 있든 보기만 해도 입안에 침이 고이게 만드는 마법 같은 색감이죠. 씹을 때마다 귓가에 울리는 "아작- 아작-" 하는 경쾌한 소리는 청각마저 즐겁게 만듭니다.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