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7901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7901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7901
리뷰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3
쫄깃한 칡냉면 면발이 정말 매력적이었어요. 비빔냉면과 물냉면 둘 다 먹었는데 면이 쉽게 불지 않고 탱글탱글한 식감이 오래 유지돼서 끝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육수도 시원하고 깔끔해 더운 날씨에 딱이네요. 양도 넉넉해서 만족스러운 한 끼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