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블리님의 콩나물국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최블리님의 콩나물국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최블리
리뷰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3
오징어 씹히고 얼큰 김치 콩나물국밥 정말 맛있어요. 계란 반숙까지 하면 일품입니다!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 맛 입니다. 이 더운 여름에 속 풀리는 시원한 김치콩나물국밥 한그릇씩 드셔보세요. 국물맛은 깔끔하고 끝내줍니다. 추천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5kcal
콩나물국밥
4.9(리뷰 366개)
·식단기록4.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