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GS25 그릭요거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GS25 그릭요거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3
이번에는 다양한 토핑이랑 같이 과일이랑 먹었어요 역시 요거트 먹을 때는 단독으로 먹는 것보다는 이렇게 다양한 과일이라 그래놀라 뿌려 먹는 게 맛있더라구요. 요즘에 다양한 레시피를 보면서 시도 하고 있습니다. 인터넷도 그렇고 시중에 다양한 레시피가 나와가지고 따라하기도 쉬워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70kcal
GS25그릭요거트
4.9(리뷰 27개)
·식단기록65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