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GS25 그릭요거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GS25 그릭요거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2 작성일자 26.06.03
이번에는 다양한 토핑이랑 같이 과일이랑 먹었어요 역시 요거트 먹을 때는 단독으로 먹는 것보다는 이렇게 다양한 과일이라 그래놀라 뿌려 먹는 게 맛있더라구요. 요즘에 다양한 레시피를 보면서 시도 하고 있습니다. 인터넷도 그렇고 시중에 다양한 레시피가 나와가지고 따라하기도 쉬워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70kcal
GS25그릭요거트
4.9(리뷰 27개)
·식단기록60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