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0139님의 백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백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3
엄마가 만들어주신 백김치에요. 단배추로 만들어서 달아요.작은사이즈라 식사때마다 한쪽씩 꺼내서 먹기 좋습니다.
맵지않고 담백하면서 시원한 단맛이라 먹고나면 속이 편해요. 깔끔해서 밥이랑 먹기도 좋고 속이 느글거릴때 소화제대신 먹기도 합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2kcal
백김치
4.8(리뷰 359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