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02119님의 알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02119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02119
리뷰61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3
알탕 고니 탕을 먹었어요 탕종류가여러가지 있는 식당이에요 뭐먹을까고민하다가 알탕먹었는데 알,고니가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건더기는 많아서좋았는데 야채가 더 많이들어있었으면 좋았을거같아요
배고팠는데 국물에 비벼서 아주 잘먹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