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콩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3
반찬으로 갘이 나온 콩조림입니다 콩조림이 달달해서 맛ㅆ더라고여 콩이 부드럽게 익었고 미니 사이즈라 숟가락으로 퍼서 입안 가득 넣어서 먹으니까 더 맛있었습니다 콩은 고소히고 달달한 양념이 토핑되어서 좋았습니다 아주 밥도둑 그 자체입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4.9(리뷰 9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