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동의 반숙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동의 반숙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3
오늘은 아침으로 반숙란을 조금 먹어주었습니다. 반숙란의 맛이 매우 좋았습니다. 반숙란안에 들어가있는 노른자가 맛이 좋았습니다. 라멘이랑 같이 해서 먹어주니까 좋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단백질을 아주 잘 챙겨 주었던 거 같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50g)
64kcal
동의반숙란
5.0(리뷰 8개)
·식단기록10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