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이이호님의 곰곰 닭가슴살큐브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이이호님의 곰곰 닭가슴살큐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이이호
리뷰49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3
오늘은 일반 닭가슴살이 아닌 닭가슴살 큐브를 먹었어요 닭가슴살 큐브는 부드러우면서도 한입에 먹기 좋게 썰어져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닭고기 비린내도 않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게 앞으로도 다이어트 할 때 자주 먹을 거 같애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77kcal
곰곰닭가슴살큐브
4.5(리뷰 4개)
·식단기록4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