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계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6.03
계란초밥은 부드럽고 달콤한 계란과 새콤한 초밥용 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계란이 촉촉하고 폭신한 식감을 가지고 있어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은은한 단맛 덕분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이었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아 다른 초밥과 함께 곁들여 먹기 좋았으며, 한입 먹을 때마다 부드러운 식감과 담백한 풍미가 느껴져 만족스러웠어요. 간단하지만 꾸준히 손이 가는 매력이 있는 초밥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