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3602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3602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3602
리뷰52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6.03
🍲🐷 감자탕 국물이 진하고 깊은 맛이 나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 푹 삶아진 고기는 부드럽게 발라져 식감이 좋았고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가 가득했어요 😋 국물 간도 딱 알맞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고 얼큰하면서도 감칠맛이 살아있었어요 💕 감자도 포슬포슬해 국물과 잘 어우러져 더욱 만족스러운 한 끼였어요 🥰🥔💛🔥✨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