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공님의 하림 하림 닭가슴살 갈릭(컬리3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타공님의 하림 하림 닭가슴살 갈릭(컬리3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타공
리뷰46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3
하림에서 나온 닭가슴살이다. 다이어트 때문에 식단관리로 닭가슴살을 먹는데 하림이라는 브랜드 가치 때문에 하림 닭가슴살을 먹었다. 다양한 맛이 있는데 직화 갈비구이맛은 누구나 좋아하는 갈비의 불맛이 나기 때문에 질리지 않고 먹기 좋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20kcal
하림하림 닭가슴살 갈릭(컬리3개)
5.0(리뷰 1개)
·식단기록2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