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3271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3271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3271
리뷰3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4
저녁에 아구찜이너무 먹고싶어 가족과 같이 먹었어요
아구 살도 너무 많구 자극적이지도 않고 맵기도 중간맛으로 딱 제취향이였어요
무엇보다 콩나물과 미더덕 많이 들어있는 아구찜을 무척 좋아하는데 그점이 제일 마음에 들었네요
밥한공기 금새 뚝딱 하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