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덴마크우유 소화가잘되는우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덴마크우유 소화가잘되는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4
일반 하얀우유가 아니고 바닐라가 첨가 되었고 락토프리 랍니다.
덴마크우유도 맛이 진하고 고급짐이 느껴지는데 바닐라빈이 첨가 되었다니 믿음이 느껴집니다.
보통 바닐라향을 넣는데 진짜 빈을 넣었답니다.
설탕도 아주 않넣은건 아니고 로어슈가 제품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ml)
65kcal
덴마크우유소화가잘되는우유
4.8(리뷰 58개)
·식단기록35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