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콩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4
저녁을 먹으로 제주시 화북에 위치한 정낭집을 다녀왔어요. 셀프바에서 좋아하는 반찬을 가져다 먹을수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검은콩조림을 먹었어요. 검은콩조림은 달달하고 담백한 맛이였어요. 딱딱하지 않고 부드럽게 조려져서 먹기에도 편해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4.9(리뷰 9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