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네뽀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서네뽀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서네뽀
리뷰32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4
감자탕은 푹 삶아진 등뼈에 살코기가 듬뿍 붙어 있어 먹는 재미가 가득한 메뉴였어요. 진하게 우려낸 국물은 깊고 구수한 맛이 살아 있었고, 얼큰한 양념이 더해져 속까지 든든하게 채워주는 느낌이었습니다. 부드럽게 발라지는 고기와 포슬포슬한 감자가 잘 어우러져 만족감이 높았고, 깻잎과 우거지가 더해져 풍미도 한층 살아났어요. 한 그릇만으로도 든든한 식사가 되는 푸짐한 메뉴였습니다. 🍲😋🥔✨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