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개구리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반포개구리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반포개구리
리뷰97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4
유부초밥을 한입 베어 물자 달콤짭조름하게 조려진 유부의 향이 먼저 퍼지며 입안을 감쌌습니다. 부드럽게 감싸지는 식감 속에 촉촉한 밥알이 알맞게 채워져 있어 씹을수록 고소함과 은은한 단맛이 어우러졌습니다. 과하게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풍미가 살아 있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고, 간단한 한 끼로도 충분한 만족감을 주었습니다. 탄수화물 위주의 음식이지만 양 조절만 잘하면 빠른 에너지 보충에 도움이 될 수 있어 다이어트 중에도 간식이나 대체식으로 활용하기 좋았습니다.
#혈당관리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