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상엄마님의 깻잎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상엄마님의 깻잎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상엄마
리뷰118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4
깻잎전은 향긋한 깻잎 향과 고소한 부침옷이 어우러져 입맛을 돋우는 음식이다. 한입 베어 물면 깻잎 특유의 향긋함이 퍼지고, 부드러운 속재료와 바삭하게 부쳐진 겉면의 조화가 좋다. 기름에 노릇하게 구워져 고소한 풍미가 살아 있으며, 간장에 살짝 찍어 먹으면 감칠맛이 더욱 살아난다. 반찬으로도 좋고 간식이나 술안주로도 잘 어울린다.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정겨운 집밥 메뉴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423kcal
깻잎전
4.8(리뷰 124개)
·식단기록9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