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패밀리마트 순두부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패밀리마트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4
저녁으로 순두부찌개 끊여서 먹었어요.
고추가루와 파를 기름에 볶아서 고추기름을 만들어서.육수를 붓고 호박.버섯.양파를 썰어 넣어서 끊인 후 순두부를 넣고 다진 마늘과 소금.
참치액젓으로 간을 했습니다.
마지막에 계란을 통으로 넣어서 반숙을 해서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85kcal
패밀리마트순두부찌개
4.9(리뷰 65개)
·식단기록60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