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7584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7584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7584
리뷰102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2
식당에서 먹었는데 닭볶음탕에 밥을 비벼 먹었어요. 무국도 시원하고 맛있고 떡볶이로 나온 반찬과 김치도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5개)
·식단기록4.5만+0
지니5537584
리뷰102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