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채맘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쓰리채맘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쓰리채맘
리뷰13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4
칼국수만큼 사랑하는 아구찜입니다.
이전에 친정엄마가 아구찜 식당을 하셔서 이전에는 직접 만들어 먹기도 했는데 요즘에는 거의 사먹네요.
체인점 진성아구찜은 저령하고 부담없이 먹기 참 좋은 거 같아요.
아구찜이 살짝 매워서 그렇지 콩나물도 많이 들어있고 아구도 담백해서 건강에도 괜찮은 거 같아요.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