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1364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1364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1364
리뷰49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4
살얼음이 동동 뜬 육수를 한 모금 마시는 순간, 머리끝까지 짜릿한 시원함이 밀려옵니다.
깃쫄깃하고 탄력 있는 면발은 씹는 재미를 더하고, 새콤달콤하게 잘 익은 무절임과 오이 고명이 깔끔한 뒷맛을 잡아주네요.
여기에 매콤달콤한 비빔 양념장을 살짝 얹어 육수와 비벼 먹으면, 여름철 더위로 잃었던 입맛이 단번에 돌아오는 최고의 한 그릇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