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픈감기약님의 아구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픈감기약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픈감기약
리뷰7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4
아구찜을 식당에서 먹었습니다 통통한 콩나물 좋아하진않지만 양념맛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구찜 생선살 보다는 미끌미끌하고 물컹물렁한 것들이 많이 씹혔습니다 아구찜 먹으면 어쩔수없는것 같아요 그래도 오랜만에 매콤 칼칼한 음식을 먹어서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