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자기님의 알감자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도자기님의 알감자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도자기
리뷰446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4
인터넷에서 알감잘 샀답니다
깨끗이 씻어 물에 살짝 삶아요
그런담에 간장과 코인을 넣고 저는 올리브유도 조금 넣어 쎈불에 일단 익을때까지 졸여요
익었다싶으면불을 줄여 한번씩 저어주며 천천히 졸여요
마지막 약한불로 졸이다 물엿을 넣고 조금더 졸여 마무리해줍니다
감지조림 맛있거든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09kcal
알감자조림
4.9(리뷰 92개)
·식단기록57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