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님의 가지덮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zza님의 가지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zza
리뷰488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04
가지 2개로 가지덮밥 해 먹어요
된장으로 볶은 가지는 또 색다른 맛이예요
구수하고 맛있어요
가지2개를 얇게 썰어 팬에 참기름을 두르고, 다진 마늘을 넣어 볶습니다. 그 후 가지를 넣고 된장, 설탕, 간장을 추가한 후 중약불에서 볶습니다.
볶은 가지를 떠뜻한밥 위에 얹어요
얇게 썬 파를 올려줍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00kcal
가지덮밥
4.8(리뷰 10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