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꾸리리님의 가지덮밥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꾸꾸리리님의 가지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꾸꾸리리
리뷰215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4
저녁으로 냉장고에 있는 가지 하나로 거지덮밥을 만들어 먹었어요 혈당관리도 되고 맛도 좋은 가지덮밥은 포만감도 있어서 가끔 해먹는 요리에요 가지를 적덩한 크기로 썰어서 기름 두른 후라이팬에 볶다가 마늘 고추 굴소스 고춧가루 알룰로스를 넣고 숨죽을 때까지 볶아주고 찬밥넣고 볶아주면 완성되요 감칠맛 있어서 너무 맛있어요
#혈당관리식 #저녁

1인분(300g)
500kcal
가지덮밥
4.8(리뷰 10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