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y86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jiny86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y86
리뷰235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04
저녁 회식으로 양갈비 양모듬을 먹었습니다.
일단 냄새도 별로 안나고 소고기처럼 깔끔했어요.
구워서 먹으니 맛있었고 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있었어요.
숙주도 같이 줘서 숙주도 같이 구워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직원분들이랑 정신없이 먹느라고 한동안 대화를 못하고 먹기만 했네요.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