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희희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희희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희희
리뷰274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4
큼직하게 썰린 닭고기와 감자, 당근이 진한 양념에 푹 익어 있어서 한 입 먹자마자 매콤하면서도 달짝지근한 맛이 확 퍼지더라고요. 닭볶음탕 특유의 얼큰한 국물이 밥에 잘 스며들어서 비벼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닭고기는 부드럽게 잘 익어 살이 쉽게 발라졌고, 감자는 양념을 머금어 포슬포슬한 식감이 좋았어요. 먹다 보니 땀도 살짝 나면서 입맛이 확 살아나는 느낌이라, 금세 한 그릇을 깨끗하게 비워버렸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