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y86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iny86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y86
리뷰235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4
날이더워서 점심으로 냉면 먹었습니다
면을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면이 아주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냉면육수도 간이 딱좋고 적당하니 시원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더울때 먹으니까 시원하니 면도 쫄깃하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부모님도 같이 너무 맛있게 잘 드셨너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