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4
이번 공휴일에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던 아구찜입니다. 생선살이 부드럽고 통통했는데요. 아구가 쫄깃하고 부드러운 살이 매력이네요. 살짝 매콤한것이 밥을 땡기게 하는데 콩나물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매콤히 밥 비벼 먹고 스트레스 날린거 같네요.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