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니요미욥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니요미욥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니요미욥
리뷰24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05
생 아구 콩나물 찜이에요.
알과 고니를 추가해 푸짐해졌어요.
보통의 아구찜과는 달리 국물이 넉넉히 있어서
찌개처럼 떠먹으니 더 매력있어요.
말린 아구보다는 생 아구를 선호하는 편인데
아주 부드럽고 살이 탱글탱글 맛있어요.
마무리는 밥을 비비거나 볶아먹으면 완벽합니다!!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