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부학님의 냉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부학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부학
리뷰38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5
냉면은 더운 계절이 오면 생각나는 음식입니다
계란은 첫 입에 먹고 국물을 마시면 더욱더 맛있습니다
중간중간 오이와 무가 씹히는 맛이 좋고
비빔냉면과 물냉면 중에 취향에 따라 겨자나 식초를 냉면에 풀어서 먹거나 고기만두 추가해먹는 것도 추천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