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0241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0241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0241
리뷰28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5
회사에서 점심으로 닭볶음탕 먹었어요! 다이어터라 단백질이 많은 닭고기를 선택했고 양심상 밥은 5분의 1만 먹었어요. 매콤달달한 양념이 닭고기에 잘 스며들어서 촉촉하고 너무 맛있었고, 같이 토핑으로 들어있는 새송이버섯, 팽이버섯, 감자, 떡도 별미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