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ginger님의 순두부계란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hkginger님의 순두부계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kginger
리뷰589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5
순두부 1개를 물 없이 그릇에 넣고 끓이다 계란 2알을 풀어서 넣고 마늘. 코인육수1알, 간장 간하고 깻잎과 대파 썰어 넣고 전자랜지에 2분돌리다 뒤집어 다시 2분 하면 끝.. 밥 반찬으로 맛이 제법 있었어요.. 요즘 간편식으로 전자렌지 이용 많이들 하던데 저도 신 메뉴 맛 내기 성공입니다.ㅎ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01kcal
순두부계란찜
4.8(리뷰 48개)
·식단기록92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