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tato7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Potato7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Potato7
리뷰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5
엄마가 코다리를 좋아하셔서 일부러 맛집을 찾아갔습니다
서울삼성병원부근에 코다리 맛집인데 평일에도 손님이 재법있는 찐 맛집이었습니다 기본 무와 커다리 조림에 시래기를 추가하면 더 맛나게 먹을수 있고 찬으로 나온 콩나물도 곁들여 먹으니 더욱 맛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