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소녀님의 감자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작은소녀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작은소녀
리뷰1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5
가끔 먹고싶을때 단골 감자탕집에 가요.
집에서 멀지만 푸짐하고 맛있어서 좋아요.
주로 집밥을 먹어서 그런지 남이 해주는 음식이 세상 젤 맛나요!
워낙 유명한 곳이고 웨이팅이 많아 늦은밤이나 새벽에 주로 다니는 수고로움이 있긴한데 그럴 가치가 있을만큼 맛난 감자탕이예요.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