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근진님의 진미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근진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근진
리뷰113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5
인기반찬 진미채입니다~
남녀노소 좋아하구요ㅎ
레시피♡
진미채 200g은 먹기 좋게 가위로 자른 뒤 마요네즈 1큰술을 넣어 버무려 부드럽게 준비한다. 팬에 고추장 1큰술, 고춧가루 1큰술, 간장 1큰술, 올리고당 2큰술, 다진 마늘 1작은술을 넣고 약불에서 끓인 후 불을 끄고 진미채를 넣어 골고루 버무린다. 마지막에 참기름과 통깨를 뿌려 마무리하면 달콤매콤하고 쫄깃한 진미채볶음 완성. 밑반찬으로 오래 두고 먹기 좋다. 😋
#일반식 #점심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