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onsonic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yoonsonic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oonsonic
리뷰10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6
감자탕은 친하게 우러난 돼지등뼈 국물에 얼큰한 양념이 더해져 깊고 구수한 맛이 인상적이다. 부드럽게 살이 발리는 고기와 감자, 시래기의 조화가 훌륭하며, 뼈를 뜯는 재미까지 있어 튼튼한 한 끼로 손색이 없다. 모자르면 차가 고기느 부담없이 즐길수 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