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집사님의 삼호 오뎅한그릇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집사님의 삼호 오뎅한그릇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집사
리뷰75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6
삼호오뎅 한그릇은 쫄깃하고 탱글한 오뎅의 식감과 깊고 진하게 우러난 국물 맛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어, 추운 날이나 출출할 때 속을 뜨끈하게 채워주는 최고의 간편식이에요! 자극적이지 않고 정갈한 풍미라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조리까지 간편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전문점 못지않은 따뜻한 한 그릇을 즐길 수 있습니다. 냉장고에 꼭 쟁여두어야 할 든든한 필수 별미로 강력 추천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7kcal
삼호오뎅한그릇
4.9(리뷰 49개)
·식단기록4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