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띠띠띠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띠띠띠띠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띠띠띠띠
리뷰299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6
감자탕을 좋아합니다. 낮에 운동을 많이 한 뒤 감자탕을 먹으러 가서 시래기가 듬뿍 들어간 감자탕을 주문하였습니다. 불 위에서 보글보글 끓여서 들깨가 듬뿍 들어간 감자탕을 끓여서 뼈와 감자를 하나씩 먹고 마지막에 밥까지 볶아 먹으면 너무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