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오뚜기 라밥 해물짬뽕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오뚜기 라밥 해물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30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6
오늘 야식 라밥 해물짬뽕 요리 입니다ㅋ
저는 라면과밥을 같이먹었어요 포크가아니라 포크수저 같이있는 그 수저였으면 좋았겠다라는 약간의 아쉬움이 남네요 수저 없이 밥한톨한톨 뜨기란 얼마나 힘이 들던지 라밥 신기해서 처음 접해보기는해쓰나 간단하게 한끼대용으로는 그냥 먹어바요ㅋ
#일반식 #야식

1인분(105g)
440kcal
오뚜기라밥 해물짬뽕
4.7(리뷰 15개)
·식단기록14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