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값된포인트님의 백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똥값된포인트님의 백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똥값된포인트
리뷰28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6
어릴때는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크면서 좋아하게 된 백김치입니다.
빨간김치랑 다르게 시큼한 맛하고 시원한맛이 매력적인 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조합은 회집가면 백김치가 거의 나오는데
광어회를 백김치에 올려서 쌈장 조금 올리고 청양고추올려서 먹으면 그냥 힐링 그자체 ㅎㅎ
#일반식 #점심

100g(100g)
22kcal
백김치
4.8(리뷰 359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