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2339님의 계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2339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2339
리뷰158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6
계란초밥은 부드럽고 촉촉한 계란과 적당히 간이 된 밥이 잘 어우러져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메뉴였습니다. 계란의 달콤한 맛이 은은하게 느껴져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이었고, 식감도 폭신해서 먹기 편했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아 다른 초밥과 함께 곁들여 먹기 좋았으며, 한 입 먹을 때마다 담백함과 달콤함이 조화롭게 느껴져 만족스러웠습니다. 간단한 식사나 간식으로도 손색없는 초밥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